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,
1. 임시파일 및 쿠키삭제
2. 카드사별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
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므로 '부가가치세법 제33조(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)에 의거하여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.
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센타에 문의해주시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.
주문 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결제완료후에는 결제수단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판매중인 상품일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하셔서 다시 한 번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.
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정다담 제품의 대량구매 및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타(032-561-8587)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입금중 대기상태란 무엇인가요?
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입니다.
주문 후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"결제완료" 상태로 변경되며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가능합니다.